인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리더 멤버인 이새롬이 라이브 방송 시작 전에 한 말이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새롬은 네이버 브이 라이브 팬들과의 소통 방송 도중에 '지겨워 죽겠네' '빨리 집에 가야 되는데'라는 발언이 팬들에게 그대로 전달되었습니다. 이것을 들은 팬들의 비판이 일었고 이에 대해 이새롬은 해명글을 썼습니다.
이새롬에 해명 글에는 자가격리가 끝난 후 오랜만에 멤버들을 만나서 그동안 못다 한 말을 나누고 있었다. 밖에 나가지 못하는 상황이 지겨워 죽겠다는 이야기를 한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서연이 지난 4일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서 자가격리를 해왔습니다.
그러면서 이새롬은 서연이와 같은 숙소를 쓰는 저는 서연이의 음성 결과가 나올 때까지 숙소로 들어가지 못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서연이가 걱정되기도 해서 빨리 다시 숙소로 가고 싶다는 말이 서론 없이 나가게 된 것이라고 했습니다.
오해할 수 있는 표현이 된 것 같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는데 부주의로 인해 놀라게 해 드려 미안하다. 앞으로 조심하겠다고 사과했습니다.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프로필
이새롬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1997년 1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키 162.8cm 몸무게 41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이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휴학 중입니다.
프로미스나인의 멤버이자 캡틴, 탄탄한 댄스 실력과 여러 매력을 고루 갖춘 팀 내 연장자이자 리더로 프로미스나인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