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축구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원더우먼 소속으로 활약하고 있는 아역배우 출신 김희정이 갈수록 발전하고 있는 축구실력과 더불어 예쁜 얼굴과 훌륭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배우 김희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정 프로필
배우 김희정 프로필을 살펴보면, 1992년 4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키 160cm 몸무게 43kg이고 고향 출생지는 경기도 부천시입니다.
학력은 까치울초등학교 졸업, 서울신원중학교 졸업, 명덕여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입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김희정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2000년 방영된 드라마 '꼭지'에서 배우 원빈의 조카 역할을 통해서 얼굴을 알렸고 이후에 다양한 작품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연기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2002년 출연한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가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김희정 또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후로도 꾸준히 연기 생활을 하다가 댄서 허니제이가 수장으로 있는 댄스 크루 '퍼플로우'를 만나면서 '퍼플로우'가 해체되는 2017년까지 댄서 생활동 병행했습니다.
2016년 7월 발매된 가수 식케이의 '랑데뷰' 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이를 통해서 성인 연기자로서 김희정을 처음 접한 해외에서도 관심을 갖고 유튜브 댓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아역배우들에게 찾아온다는 16세를 무난하게 넘기고 몸매 역시 훌륭한 비율과 볼륨으로 성장하면서 주목받았습니다. 과거에 걸스힙합 댄서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현재는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의 FC 원더우먼의 선수로 합류하여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