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오나미가 축구선수 남자친구 박민과 행복한 연애를 하고 있고 올해 결혼계획을 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개그우먼 오나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나미 프로필
개그우먼 오나미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4년 5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키 160cm 몸무게 49,8kg 혈액형 A형입니다. 본관 함평 오 씨, 고향 출생지는 충청남도 공주시 옥룡동이며 학력은 공주상서초등학교 졸업, 공주농업고등학교 원예과 졸업, 우송 정보대학 사회체육학 전문학사, 동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현재 축구선수 남자친구 박민과 공개 열애 중입니다.
오나미는 kbs 공채 23기로 데뷔한 개그우먼이며 그냥 외모만으로 남을 웃길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다고 평가받는 인물입니다. 가장 크게 흥행했던 꼭지는 솔로천국 커플지옥에서 오나미 성녀 역을 맡으면서 였습니다.
이때 '모태 솔로'라는 이미지가 씌워지긴 했는데 실제로는 교제 경험이 당연히 있다고 합니다. kbs 공채 데뷔 이전에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경험도 있습니다. 2006년 추석 특집 때 박명수와 닮은꼴로 나왔던 여성이 바로 오나미였습니다.
2016년 최고의 사랑에 허경환과 출연하여 매력을 마음껏 보여준 경험이 있고 긍정적이고 유쾌한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현재 남자친구 박민에게 개승자 5회에서 무대에 오르기 전 프로포즐 받았다고 하여 사랑꾼 남자친구를 언급하였습니다. 오나미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체육학 전공자다운 날씬하고 잘빠진 몸매를 자랑합니다.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여배우 지안 파격수위 나이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