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온주완이 나 혼자 산다 에서 배우 이상엽과 15년 지기 절친한 사이임을 보여줍니다. 온주완과 이상엽은 새해를 맞아 오순도순 파자마 파티를 합니다.
온주완은 초인종 소리가 들리자 반가움에 현관까지 버선발로 나갔는데 손님이 다름 아닌 여심 저격 배우 이상엽이었습니다. 온주완과 이상엽은 25살에 처음 만나서 40살 때까지 15년 동안 찐 우정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온주완과 이상엽은 서로를 '완아', '엽아'라고 이름 끝자를 따서 애칭을 부르며 이름을 다 부르면 나한테 기분 나쁜 일이 있나 걱정이 된다고 합니다.
'요리 담당' 온주완과 '설거지 담당' 이상엽은 가사 분담도 함께하고 입맛까지 아주 잘 맞는 궁합까지 찰떡인 찐친 찐 우정을 증명하였습니다.
온주완 프로필
배우 온주완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본명 송정식 1983년 12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대덕군이며 키 180cm 몸무게 69kg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대한민국 공군 병장 만기 전역했으며 여자 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일본인 학생 역할로 처음 데뷔하였는데 이때가 20살이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 수로 따지면 데뷔 후에 많은 숫자의 작품에서 활약했지만 본인의 진가를 제대로 발휘할 수 있는 작품을 만나지 못하다가 2021년 sbs드라마 펜트하우스 3에서 백준기로 합류하면서 연기력을 입증받았고 배우 인생에서 터닝포인트를 찍었습니다.
이상엽 프로필
배우 이상엽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3년 5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은 B형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며 현재 여자친구에 유무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육군 제102 기갑여단 병장 만기 전역하였습니다.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했고 2012년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에서 다정한 변호사 박준하 역할, 2013년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주연 동평군 이항 역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연기력과 비주얼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 몇 안 되는 배우로 행보가 기대되는 배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