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축구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모델팀 fc구척장신과 sbs plus 연애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 활약 중이며 인지도를 쌓고 있는 모델 송해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패션모델이자 방송인 송해나는 도수코 시즌2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화제의 참가자였습니다.
프로그램 방영 당시 이미 모델로서 활동 중인 상태였으며 첫 촬영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었으나 아쉽게도 준결승에서 공동 3위로 탈락하였습니다.
모델 송해나 프로필
송해나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7년 1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키 168.9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형입니다. 현재 에스팀 소속이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도전 슈퍼 모델 코리아 시즌2에 출연 이후 모델 커리어에 청신호가 커졌고, 에스팀과 전국 계약을 하면서 다방면으로 활동 중입니다.
모델 치고는 작은 키이며 외모도 걸리쉬한 느낌이 강해서 하이패션보다는 커머셜 쪽으로 활동 중입니다.
패션모델뿐만 아니라 방송 활동도 활발히 하며 모델 테이너로 승승장구하는 중입니다. 연기 욕심도 있는지 영화나 드라마에 카메오로 자주 등장합니다.
배틀 트립에서 진정선과 함께 출연하며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둘은 도수코 2에서 갈등이 있어 화제가 됐었지만 현재는 박슬기와 함께 셋이 절친이라고 합니다.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여배우 지안 파격수위 나이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