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구척장신에 되어있는 모델 아이린이 포지션 골키퍼를 맡으면서 골을 너무 잘 막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모델 아이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 아이린은 미국에서 태어나고 살다가 중학교 때 한국으로 와서 영미권 국제학교를 다녔습니다. 그리고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서 뉴욕 대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아이린이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한 것은 다채로운 색으로 머리를 염색하고 온스타일의 방송에 출연하던 때입니다. 특히 2010년 중반대에 패션계를 휩쓴 위트 있는 패션이 시너지를 일으키면서 본격적으로 급부상하기 시작하고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스타일로 유명인으로 떠올랐습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의 모델팀 fc 구척장신으로 출연하며 패션계가 아닌 곳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골찌였던 팀의 성장 스토리에 팬이 많아졌고 아이린도 리그 최정상급 골키퍼로 거듭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모델 아이린 프로필
아이린 프로필을 살펴보면, 본명 김혜진 1987년 11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국적은 대한민국과 미국 복수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 178cm 이며 소속사 에스팀 학력은 FIT(뉴욕패션기술대) 직물 디자인을 전공하였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출연한 광고는 탑텐, 두타 면세점, 세컨드 플로어, ABC마트, 베이직 하우스 러키슈에뜨, 이니스프리, 루나, 닉스, 에고이스트, 아디다스, 플레이 노 모어 콜라보, 시슬 등 모델답게 다양한 분야의 광고모델을 하였습니다.
해외 활동은 월드와이드 캠페인 : 알도(ALDO), 에스티로더, 2014 해외 패션위크 글로벌 인풀루언서로 활약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