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석은 2001년 5인조 댄스그룹 리오 1집 '그대 천천히'로 데뷔하였으며 2004년 mbc 시트콤 '아가씨와 아줌마 사이'로 연기자 데뷔를 했습니다.
어렸을 때는 교육열이 높았던 부모님에 의해서 형과 함께 영국에서 중고등학교 브래드필드 컬리지를 다니다가 고3 때 귀국하여 경복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2001년 '리오' 데뷔했으나 리온가 해체되어 연기자로 전업하였습니다.
김지석 프로필
김지석 프로필을 살펴보면, 본명 김보석 1981년 4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키 181cm 몸무게 71kg 혈액형 AB형이입니다. 현재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본관 김해 김 씨, 고향 출생지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이며 학력은 경기초등학교 졸업, 브래드필드 칼리지 졸업, 경복고등학교 졸업, 한국외국어대학교 사범대학 독일어교육∙영어교육 학사, 경희대학교 문화콘텐츠학 석사입니다.
김지석의 할아버지는 백범 김구와 제자였으며 만주에서 독립운동가로 활동하셨던 김성일 선생님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2007년 kbs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에서 허우대 멀쩡한 날나리 백수건달 강백호 역을 맡아 인지도를 쌓았으며 2010년 kbs 드라마 추노에서 왕손이 역으로 출연하여 연기력을 입증받았습니다.
2016년 tvn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수다쟁이에 이론은 많이 알지만 실속이 없는 사랑꾼이자 산만함 속에 묘한 통찰력과 뇌섹적 매력을 가진 남자 변호사 이진성 역을 맡으며 개성 강한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여배우 지안 파격수위 나이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