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최여진은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액셔니스타에서 활약하고 있어 화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최여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여진은 부모님의 이혼 후에 어머니와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갔습니다. 가게 인수를 도와준다며 접근한 교포에게 전 재산을 사기당했고 트레일러에서 살아야 했다고 합니다.
한국으로 돌아와 예일여자고등학교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다녔고 대학 재학 중에 2004년 kbs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데뷔해서 모델 기럭지와 도시적이며 개성 있는 외모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여진 프로필
최여진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3년 7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키 175cm 혈액형 A형이며 고향 출생지는 서울특별시입니다. 학력은 예일여자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하였습니다.
최여진은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하였고 연기자 데뷔는 2004년 kbs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연기를 시작하였습니다.
모델 출신이라 기럭지와 강한 인상의 마스크, 시원하고 털털하고 유쾌한 성격이 매력인 배우입니다. 데뷔 초기에는 강한 인상 때문인지 각종 악역 특화된 느낌을 주었지만 연차가 쌓이면서 점점 호감형 캐릭터에 자주 캐스팅되었습니다.
주로 직선적인 성격에 자존심이 강한 커리어 우먼이나 연애에 쿨한 화려한 싱글로 이미지가 강합니다. 외과의사 봉달희와 응급남녀의 의사 캐릭터와 공항 가는 길의 사무장 역할이 대표적인 캐릭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