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프리지 송지아는 유명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다가 넷플릭스 '솔로지옥' 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가 급부상해서 관심이 모아졌다. 예쁜 외모와 쿨한 성격으로 남자들 뿐만 아니라 여자들 사이에서도 닮고 싶은 외모와 성격으로 인해 인기가 많았다. 심지어 솔로지옥에 나와서 입었던 패션과 액세서리 유튜브를 통해서 명품들을 선보여 금수저라는 소문이 많았다.
그런데 최근에 어떤 인터넷 사이트에서 송지아가 착용하고 있던 디올, 샤넬 등 액세서리, 가방, 패션 등이 짝퉁이 아니냐 하는 의혹이 제기되어서 화재가 되었다. 특히나 MZ세대들의 워너비였던 송지아라서 관심과 실망감이 더욱 커졌던 것 같다. 실제로 송지아는 착용했던 명품들이 가짜가 맞다며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사과문을 발표했다.
반응형
또한 유튜브를 통해 화장품 소개를 하였는데 생얼 공개를 해서 화재가 되었다. 반짝이는 깐 달걀 같은 피부를 자랑해서 굉장한 이슈가 되었다. 여기서도 금수저가 아니냐는 타이틀이 항상 따라다녔다. 어딜 가든 장안의 화제로 떠오르는 진정한 셀럽이다.
송지아의 인스타그램에서 송지아와 붕어빵처럼 똑 닮은 아빠와 찍은 다정한 사진도 올라왔다. 송지아 아빠 직업은 치과의사로 알려졌지만, 최근 유튜브와 온라인 사이트에서 송지아 아빠 직업이 유흥업소 종사자라는 소문 때문에 최근에 논란이 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