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기리에 방영 중인 골 때리는 그녀에서 FC개벤져스가 무서운 전력으로 구척장신과 대결에서 승리했습니다. MVP를 받은 오나미는 달달한 예비 신혼 모습을 보여 더욱 이들의 승리를 축하했습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골때녀)’에서 개벤져스가 승리했습니다.
예비 신부 오나미의 자취 하우스를 공개했습니다. 마사지 기기를 선물 받은 오나미는 축구로 근육통이 생겨, 남자친구가 다리 마사지해줬는데 너무 좋은 선물 이라면서 남자친구가 더 좋아해 이제 마사지 안 해도 되니까, 잘 때도 꿀잠 잔다 라며 깨 쏟아지는 달달한 일상을 전했습니다.
오나미 남자친구로 알려진 박민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1986년 5월 6일생으로 올해 36세입니다. 출생지는 서울특별시이며 키는 184cm입니다. 직업은 축구선수로 포지션은 센터백이며 학력은 대구대학교입니다. 2009년 경남 FC에 입단하였다. 데뷔 경기던 2009K 리그컵 전북 현대 모터스와의 경기에서 2골을 기록하며 화려한 데뷔전을 치른 후 첫 시즌 리그 17경기에 출전하며 준수한 활약을 펼쳤습니다.
2015년 군 복무를 위해 팀을 잠시 떠났으며, 이 기간 동안 K3리그의 화성 FC에서 활약했다. 2017년 군 복무를 마치고 FC안양으로 복귀하였으나 부천 FC 1995의 김신철과 트레이드되어 부천으로 이적하였습니다.
예비신부 오나미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4년 5월 28일생으로 올해 38세입니다. 출생지는 충청남도 공주시 옥룡동이며 학력은 동양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입니다.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졌습니다. 데뷔는 2008년 개그콘서트로 데뷔했습니다.
또한 개그콘서트를 하면서 유행어를 많이 만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엄마 뱃속부터 솔로인 모태 솔로 오나미입니다.(솔로 천국 커플 지옥)
하지 마~(씨스타 29)
하지 마시옵소서.(후궁뎐;꽃들의 전쟁)
아빠~(억수르)
하하하하하하하하~웃겼다, 귀여워.(억수르)
미안해?(사둥이는 아빠 딸)
순 엉터리야~~(그녀는 예뻤다)
이러면 남자들이 환장해~! 좋아 죽어~!(연기돌)
This is the 할리우드~(연기돌)
얘들아, 축하해줘.(명훈아 명훈아 명훈아)
하지 마~~ ()
당시 인기 있던 유행어 제조기였기에 수상내역 또한 있습니다. 2009년 제1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개그맨 부문 신인상 2009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