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거북이 메인보컬 금비가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GB엔터테인먼트는 '당사의 대표이자 아티스티인 금비가 3월 13일 인생을 함께 할 6살 연상의 사업가 동반자와 백년가약을 맺는다'라고 밝혔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1년 동안 열애 끝에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인생의 특별한 시작을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의 앞날에 따듯한 격려와 축복을 부탁드린다'라고 하였습니다.
결혼식은 부산 모처에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지인분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금비 프로필
금비 프로필을 살펴보면, 본명 손연옥 1982년 11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입니다. 고향 출생지는 충청북도 충주시이며 학력은 잠실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입니다.
금비는 2001년 4인조 혼성그룹 레카에서 '수아'라는 예명으로 데뷔하였는데 2002년 팀이 해체되었습니다. 오디션을 통해서 2004년 거북이의 메인보컬로 합류하였고 거북이의 2집부터 5집까지 활발하게 활동하였습니다.
그룹 거북이에서 히트곡을 많이 남긴 리더였던 터틀맨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대중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짧아서 아쉬운 그룹이었습니다.
2019년 자신의 이름을 딴 GB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배우 활동을 중점으로 다양하게 활동 분야를 넓혀가는 중이며 지난해 MBC 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 특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여배우 지안 파격수위 나이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