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영지 나이 남자친구 몸매 키 프로필

by lovely-jju 2022. 3. 7.

허영지는 배우이자 가수이며 걸그룹 카라 멤버입니다. 카라 전 멤버였던 정니콜, 강지영이 탈퇴 이후에 2014년 오디션 프로그램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서 영입되었습니다.

 

 

반응형

 

 

2016년 허영지를 제외한 다른 멤버들은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되어 DSP를 떠났지만 카라 멤버들 중에 유일하게 DSP에 소속되었습니다. 배우이자 가수 허영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영지 프로필

허영지 프로필을 살펴보면, 1994년 8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키 166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MBTI는 ISFP입니다. 본관 양천 허 씨, 고향 출생지는 경기도 고양시이며 학력은 불광중학교 졸업,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하였습니다.  그리고 남자친구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종교는 천주교이고 세례명은 스텔라입니다. 허영지는 2014년 7월 1일 카라 프로젝트 우승자가 되어서 카라의 새 멤버로 발탁되었습니다. 2014년 8월 19일 맘마미아 활동 때부터 본격적으로 데뷔전을 치렀으며 신인으로써 매력을 어필하였습니다. 

 

 

 

 

 

성격은 약간 엉뚱하면서 4차원 기질이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나운서 출신이자 방송인 허송연이 친언니이며 두 자매의 사이는 상당히 각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들에 대한 사랑이 깊은 효녀라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카라 데뷔 이전에 부모님이 운영하는 카페 일을 자주 돕기도 하였으며 해피투게더 출연 당시 평소 손재주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어머니를 위해서 직접 목도리를 만들어 드리거나 선물을 해주는 등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이 깊다고 합니다. 

 

 

 

 

현아 상반신 파격 노출 프로포즈 타투

 

현아 상반신 파격 노출 프로포즈 타투

가수 현아가 파격적인 상반신 노출로 근환을 공개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과감하게 윗옷을 탈의한 채 자신의 등을 거울에 비

news1.5ginda.com

블랙핑크 제니 정호연 우정 선물 나이

 

블랙핑크 제니 정호연 우정 선물 나이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이 블랙핑크 제니에게 엄청난 크기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정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어떻게 하는 거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습니다. 블랙핑크 제니에게

news1.5ginda.com

카라 멤버 구하라 없이도 뭉쳤다

 

카라 멤버 구하라 없이도 뭉쳤다

아이돌 걸그룹 '카라' 멤버들이 강지영 생일을 맞아 한승연, 박규리, 니콜이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강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네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ㅅㄹㅎ'라

news1.5gind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