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98년 시대에게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은 그린 청량 로맨스 드라마 이비다. 토, 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하고 있으며 16부작으로 예정되었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청춘물 할 때 그 청춘, 우리 기억 속 어딘가에 필터로 보정해 아련하게 남아있는 미화된 청춘, 우리가 보고 싶은 유쾌하고 아린 그 청춘을 그리는 드라마입니다.
살벌하게 불태웠다고 휘발되는 이야기 말고, 천천히 적시다 뭉클하게 새겨지는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인 김태리와 남주혁의 상큼하고 청량한 연기가 돋보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김태리 프로필
배우 김태리 프로필을 살펴보면, 1990년 4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키 166cm 혈액형 B형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이며 학력은 경희대학교 정경대학 언론정보학 학사입니다.
2014년 더 바디샵 CF로 데뷔하였으며 대학교에서 연극 동아리를 통해 연기를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김태리는 신입 자원 모집하는 연극을 보고 대학생활을 즐기고 싶어서 연극 동아리에 가입했습니다.
2학년 때 공연 준비부터 무대 연기, 관객들의 박수까지 모든 것이 좋았던 그곳에서 자신의 길을 배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연극을 하면서 경험한 적이 없는 큰 재미를 느꼈고 배우라는 직업은 평생 가져도 질리지 않을 것 같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합니다.
남주혁 프로필
배우 남주혁 프로필을 살펴보면, 1994년 2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키 187cm 몸무게 75cm 혈액형 A형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영동구 동삼동이며 학력은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 재학 중입니다. 취미는 농구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남주혁은 2013년 2014 S/S 컬렉션 SONGZIO로 데뷔하였으며, 학창 시절 경남중학교에서 2006년부터 2008년까지 농구선수 생활을 하였습니다. 원래는 모델이 아닌 농구 선수를 꿈꾸었으나 정강이뼈에 혹이 나서 두 번의 수술을 받으며 선수 생활을 접고 16살 때 경기도 수원시로 이사를 갔습니다.
경남중 농구부에 소속되어 있던 학생들의 말로는 남주혁이 농구선수가 아닌 배우가 될 거라고는 아무도 생각 못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