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에서 fc 구척장신 소속으로 뛰고 있는 모델 겸 방송인 김진경이 톡톡 튀는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모델 겸 방송인 김진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김진경은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을 통해서 데뷔하였고 이후 연기자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진경 프로필
김진경 프로필을 살펴보면, 1997년 3월 2일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키 173cm 몸무게 54kg 혈액형 B형이며 고향 출생지는 서울특별시입니다.
학력은 푸른 중학교 졸업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졸업하였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2012년 16살의 나이에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고 TOP3까지 올라가서 준우승했습니다. 프로그램 초반에는 서투른 모습을 보였지만 사진작가 조선희와 올림픽 종목을 주제로 한 육상 화보 미션에서 좋은 사진이 나오며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드라마에도 출연하였는데 2016년 드라마 옐로우 이루다 역, 2017년 kbs 드라마 안단테 김봄 역, 2018년 해요 TV 드라마 두부의 의인화 백민경 역, 2019년 kbs 드라마 퍼퓸 김진경 역 등을 통해서 연기력을 쌓고 인지도가 향상했습니다.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여배우 지안 파격수위 나이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