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예지가 드라마 복귀를 앞두고 사생활 논란에 대해서 사과하였습니다. 서예지는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를 통해서 '먼저 너무 늦게 이렇게 글로나마 마음을 전해드리는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 고 하였습니다.
반응형
서예지는 '그동안 저에게 준 질책과 수많은 이야기를 보며 제 사진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면서 '저의 부족함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는 말을 드리고 싶다. 많은 실망감을 안겨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서예지는 2021년 4월 전 남자친구인 배우 김정현에게 조종설 가스라이팅을 시작으로 학폭 학교폭력, 스태프 갑질, 학력위조, 비행기표 먹튀, 거짓 인터뷰 각종 논란에 휩싸이면서 연예계 활동을 모두 중단했습니다.
한편 배우 서예지는 드라마 '이브'로 다시 돌아오며 드라마 이브는 1% 상류층 부부의 이혼 스캔들 내막을 파헤치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이브는 2022년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배우 서예지는 1990년 4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며 고향 출생지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입니다.
학력은 서울우신초등학교 졸업, 영원중학교 졸업, 영신고등학교 졸업하였고 2013년 tvn 시트콤 감자별로 데뷔하였습니다. 배우 김정현과 연애 후 결별하였으며 현재 남자친구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여배우 지안 파격수위 나이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