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축구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아나콘다에서 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오정연 아나운서는 귀여우면서 지적인 이미지와 함께 운동까지 잘해서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오정연 아나운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정연 프로필
오정연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3년 1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키 167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입니다.
고향 출생지는 인천광역시이며 학력은 관문초등학교 졸업, 과천중학교 졸업, 과천고등학교 졸업,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 발레 전공 학사,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최고위정책과정 수료하였습니다.
2006년 KBS 아나운서로 입사했고 2015년 퇴사하여 현재는 프리랜서 방송인입니다. KBS32기 출신으로 동기는 이지애, 전현무, 최송현이 있습니다.
김태희, 이하늬와 함께 서울대학교 스키 동아리 출신으로 김태희와의 친분을 kbs 예능프로그램 승승장구에서 인증하였습니다. 발레 전공에 재즈댄스 동아리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방송에서 수차례 수준급 춤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kbs 스타골든벨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던 2009년 당시 26세 때 방송에서 만난 서장훈과 결혼하였지만 2012년 3월 성격차이로 합의 이혼하였습니다.
2016년 5월 mbc 드라마 워킹 맘 육아 대디에 주예은 역을 맡으면서 연기자로 데뷔하여 첫 연기임에도 주연을 맡아 연기력을 소화해 냈습니다.
2019년엔 연극 '옥상 위 달빛이 머무는 자리에' 김승현과 부부로 출연하며 무대로 활동을 넓혔고 2020년 상반기 영화 '죽이러 간다(가제)'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촬영을 마치고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
2019년 HOT 출신 강타의 열애 스캔들이 터졌고 강타와 레이싱 모델 우주안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화제가 되었는데 강타는 이미 배우 정유미와의 목격담으로 스캔들이 터진 상태였기 때문에 양다리가 아니냐는 논란이 점화되었습니다. 하지만 강타는 우주안이 관계를 정리했다고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이 사건으로 강타는 많은 질타를 받았고 많은 팬들도 떠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또한 전남편인 서장훈까지 뜬금없이 포털사이트 등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희정 나이 몸매 키 아역 과거 (남자친구,고향,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