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이 서울대학교 인문계열에 최종 합격했습니다. 정은표 아들 정지웅은 '붕어빵' '고등래퍼 3'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왔습니다.
정지웅의 유튜브 채널 '정지웅 NORANGGOM'에는 '정지웅 서울대 합격의 순간'이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정지웅은 2년 전까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음악 작업 관련 영상을 올려왔었다. 2년 만에 서울대 합격 관련 동영상을 올려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영상에는 정지웅의 가족이 거실에 모여 노트북으로 서울대 합격 여부를 확인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노트북 모니터에는 '서울대학교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라는 문구와 함께 서울대 로고가 떠있습니다.
서울대 홈페이지에 이름과 수험번호를 적고 기다리던 정지웅 군은 '합격'이라는 두 글자를 보고 크게 환호하고 기뻐했습니다. 합격 소식을 전해 들은 정지웅군의 어머니는 기쁨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정지웅 군은 어머니에게 다가가 꼭 안으며 다독였습니다. 어머니는 '우리 아들 고생했어' 라며 말했습니다.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정은표 아들 정지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믿어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모두 사랑합니다 여러분"이라며 세상에서 제일 제일 사랑하는 우리 어무니 아부지 그리고 우리 귀여운 동생들… 우리 가족!!! 정말 정말 사랑합니다. 일 년간 수고하셨습니다 ♡♡♡ 라고 특별히 감사를 표했습니다.
2020년에는 KBS2 '편스토랑'에 출연해 아이큐가 169라는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서울대 합격이라는 결과를 얻은 것이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정은표도 인스타그램에 아들이 서울대 합격한 것을 올려 아들을 축하해주고 자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보기 좋은 가족이며 사회에 필요한 훌륭한 인재가 될 정지웅군의 미래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