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남자친구 전선욱과 함께 달콤한 케미를 보였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야옹이 작가와 남자친구 전선욱과 함께 달달한 분위기 속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거울 셀카를 남기고 있습니다. 보는 사람도 달달하게 하는 다정하고 훈훈한 투 샷은 지켜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느끼게 했습니다.
특히 야옹이 작가는 가냘픈 팔다리와 환상적인 골반 라인 그리고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꽃미모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지난 2018년 웹툰 '여신강림'으로 데뷔해 작품뿐만 아니라 연예인 같은 외모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현재 웹툰 '프리드로우' 작가 전선욱과 공개 열애 중입니다.
야옹이 작가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본명은 김나영입니다. 1991년 4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키는 169cm에 몸무게 47kg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학력은 계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학과 학사입니다. 2018년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으로 데뷔했습니다. 지난 2월 싱글맘임을 고백해 많은 응원을 받았으며 현재 아들이 한 명 있습니다.
야옹이 작가의 남자친구인 전선욱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7년 4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인천광역시 출신이며 mbti는 isfp라고 합니다. 직업은 야옹이 작가와 같은 웹툰 작가입니다. 학력은 경기대학교 애니 영상학 학사입니다. 대표작으로는 네이버 웹툰 프리드로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