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가수 던과 현아가 결혼이 임박했다는 듯한 사진과 글이 올라왔습니다. 던은 3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RRY ME'라는 문구와 함께 커플 반지를 착용하고 현아의 손을 잡은 영상 게시물을 공개했습니다. 현아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영상을 올린 뒤 '당연히 Yes 지', '고마워. 고맙고 늘 고마워'라며 프러포즈에 답해 결혼 요청에 수락했습니다.
던이 현아에게 프러포즈를 하며 전한 웨딩반지 웨딩링은 커스텀 된 것으로, 세상에서 하나뿐인 반지입니다. 반지 업체 또한 현아와 던의 게시물을 소개하며 “축하드려요”라고 습니다. 또한 현아는 친한 스타일리스트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고 6년째 열애 중인 던과 결혼을 하게 될지 관심을 끌었습니다.
현아와 던은 2016년부터 열애를 시작해서 2018년 인정하고 6년간 공개 열애를 해오고 있습니다. 열애를 인정하면서 당시 소속사였던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이 있었고, 결국 현와와 던은 소속사와 계약을 해지했습니다. 열애설이 있었을 당시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현아와 던의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현아가 직접 이를 인정하면서 소속사와의 갈등이 생겼습니다.
이후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나온 현아와 던은 나란히 싸이가 대표로 있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하고 커플 듀엣 앨범을 발매하는 등 달달한 애정전선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아의 프로필에 대해 살펴보면 1992년 6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세입니다. 출생지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제동이며, 키는 164cm 몸무게 41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학력은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전공 중퇴를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날카로운 고양이상의 외모가 특징입니다. 강렬한 비주얼로 센 언니 인상의 걸크러쉬 대표주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몸매가 예쁜 것으로 유명합니다.
작은 머리와 가늘고 긴 팔과 다리, 탄탄한 근육과 적당한 볼륨감으로 트러블 메이커 당시부터 현재까지 상당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다리가 예쁜 아이돌로 뽑힌 적도 있습니다. 본인이 말하기는, 원래 살이 잘 찌는 체질이었고 다이어트와 혹독한 관리로 지금 같은 몸매를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현아의 피앙세 던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1994년 6월 1일 올해 29세입니다. 출생지는 전라남도 화순군이며, 키는 173cm에 몸무게 60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학력은 전남기술과학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