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최태준 신혼생활
배우 박신혜가 지난 1월에 배우 최태준과의 5년 열애 끝에 결혼하고 행복한 신혼생활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박신혜는 인스타그램에 "나는 온소바가 좋아요"라는 글을 올리며 외식을 즐기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임신 중인 박신혜는 최근 아버지가 사다 주신 호떡 사진을 올리기도 했고 반려묘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일상을 보이는 등 결혼 후에 평온한 일상생활 행복한 신혼생활을 하며 태교 중인 듯 보입니다.
배우 박신혜 프로필
박신혜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1990년 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키 168cm 혈액형 A형이며 왼손잡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출생으로 학력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학사입니다. 배우자는 배우 최태준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2003년 이승환의 뮤직비디오 꽃으로 데뷔를 했고 2003년 드라마 천국의 계단의 아역을 시작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성인배우로 잘 안착하고 잘 자란 연기자로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약하는 대표적인 여배우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당당함과 자신감이 넘치는 발랄한 매력으로 청춘물에 강한 면모를 보여왔고 국내 여배우 최초로 아시아 투어에 나선 여배우이기도 합니다.
배우 최태준 프로필
박신혜 남편 배우 최태준 프로필을 살펴보면, 1991년 7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키 183cm 몸무게 68kg이며 서울특별시 중랑구 출신입니다. 학력은 중앙대학교 공연 영상 창작학부 연극전공 학사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했으며 박신혜와 같은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최태준 집안에 대해선 아려진 것은 없지만 최태준이 데뷔한 계기가 4살 위의 형이 사운드 오브 뮤직이라는 연극을 했는데 우연히 형 따라갔다가 주변에서 형보다 최태준에게 연기를 해보라고 권유를 받게 되었고 그 계기로 오디션을 보고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매직키드 마수리 등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아역 배우 생활을 이어갔는데 어느 순간 주위 친구들이 자신을 또래 친구로 생각하지 않고 연예인으로 생각하는 것을 느끼고 아역배우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학업을 이어가고 있던 중에 자연스럽게 예술고에 진학하게 되었고 다시 연기에 대한 열망을 깨닫고 김명민을 멘토 삼아 배우의 꿈을 다시 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진지해 보이는 외모와 목소리도 잔잔하고 입담도 좋은 편입니다 예능도 간간이 출연하다가 안녕하세요 에서 좋은 입담을 보여주어 고정 MC까지 하였습니다. 아역부터 쌓아 온 안정적인 모습으로 냉담하고 차가운 인상과 이웃집 소년의 이미지가 함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BTS RM(랩몬스터) 올림픽 쇼트트랙 응원 중국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