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댄스 트레이너 겸 가수 팝핀 현준이 슈퍼카를 따고 드라이브를 즐겼습니다.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꿀잼 밤 드라이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팝핀현준의 슈퍼카는 450,000달러 한화로 약 5억 3820만 원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팝핀현준은 2011년에 국악인 박애리와 결혼을 하고 딸 하나가 있습니다. 팝핀현준 집안 아버지는 남평우 전 국회의원의 둘째 남동생입니다. 사촌 형인 남경훈은 제6대 경남여객 대표이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팝핀현준 프로필
팝핀현준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1979년 1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키는 166cm이며 출생지는 서울특별시입니다.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 전공 재학입니다.
1999년 월드 힙합 페스티벌에서부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고 jtL의 'a better day'의 안무와 백업댄서를 맡으면서 대중들에게 알려졌습니다. 현재도 공연 무대와 방송 등에서 스트릿댄스를 적극적으로 알리면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스트릿계의 전설입니다.
부인인 박애리와 불후의 명곡에 나와서 부부 콤비 무대를 선보이는데 곱게 한복을 입은 박애리가 국악버전으로 노래를 하며 팝핀현준은 간주 부분이나 중간에 자신의 안무팀을 데리고 나와서 백댄서들과 함께 여러 가지 동작들과 안무를 연출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합니다.
현대 예술인 팝핀과 고전음악인 국악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곡의 주제에 맞춰 안무를 짜서 굉장히 아름다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한 편의 짧은 뮤지컬을 보는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