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첫사랑 현빈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결혼발표를 하였습니다. 연애 2년 끝에 드디어 올 3월에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손예진은 유 퀴즈 온 더 블록 예고편에서 남자친구인 현빈이 첫사랑이라며 은근슬쩍 언급하여 애정을 표시했습니다. 손예진은 내 머릿속 영원한 국민 첫사랑으로 소개되었는데 국민 첫사랑의 첫사랑이 궁금하다며 손예진에게 질문에 답에 '지금 사랑이 첫사랑'이라고 답해서 보는 사람마저 흐뭇하게 만들었습니다.
손예진과 현빈은 2018년 영화 협상에서 출연하면서 교제하고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9년에 방송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또다시 함께 출연하면서 여러 차례 열애설이 있었고 결혼설까지 나왔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열애설을 부인하다가 2021년 1월에 결국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손예진은 이 방송에서 5~6살 때 엄마와 함께 버스를 탔는데 어떤 아줌마가 '너 너무 예쁘게 생겼다'라는 말을 듣고 '집에 와서 예쁘게 생긴 게 뭘까' 하고 생각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손예진 프로필
국민 첫사랑 배우 손예진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2년생 1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상동이며 학력은 정화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중퇴하였습니다.
1999년 CF 골을 든 남자로 데뷔하였으며 클래식 멜로의 여왕, 소녀의 수줍음과 발랄함 청춘의 청량감이 좋은 비율로 잘 혼합되어 있는 손예진에게 멜로는 천상의 맞춤옷입니다. 애절한 사랑으로 한없이 눈물짓는 비련의 여자 주인공, 상대의 마음을 명량하게 만드는 로맨틱 코미디 여자 주인공도 모두 손예진의 것이었습니다.
멜로 영화 드라마에 최적화된 손예진은 그녀의 캐릭터는 점차적으로 스릴러와 액션, 코미디까지 영역을 넓혀 왔습니다. 그 결과는 성공적이었고 손예진은 영화 드라마의 무게를 혼자서 책임지는 든든한 원탑 여배우 반열에서 한국 영화계를 이끌고 있습니다.
2001년 청춘스타로 혜성같이 등장하여 청순가련 미녀 여배우로 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청춘스타에서 충무로 탑 여배우로 성장한 얼마 되지 않는 케이스이며 미남 미녀 배우들은 스타로 인기를 얻으면 작품보다는 CF에 매진하여 잊힐 때쯤에 작품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손예진은 일찍 스타가 되었지만 충실하게 필모를 쌓아왔습니다.
데뷔 이후에 무려 20년 동안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작품에 매진하는 본업에 성실하고 충실한 여배우입니다.
2010년 제5회 아시아 태평양 프로듀서 네트워크 아시아 영화인상, 2008년 제29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등 많은 상을 수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