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론 출신 DJ 구준엽이 대만 배우 서희원(쉬시위안)과 결혼 발표를 하였습니다. 20년 전 사랑이 드디어 결실을 맺는다고 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쉬시위안은 중국인 사업가와 결혼 후 이혼했고 구준엽과는 재혼입니다. 쉬시위안은 슬하에 자녀 2명이 있습니다. 물론 구준엽은 초혼입니다. 지금 가장 행복할 새신랑이 되는 구준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준엽 프로필
가수이자 DJ 구준엽 프로필을 살펴보면, 1969년 9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입니다.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입니다. 고향 출생지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이며 학력은 서울신중초등학교 졸업, 서초중학교 졸업, 경기고등학교 졸업, 경남대학교 산업디자인학 학사입니다.
1990년 현진영의 백댄서 '와와'로 활동했고 1993년에는 현진영의 히트곡 '흐린 기억 속의 그대'를 작곡한 이탁과 함께 '탁2준2'를 결성하여 활동하다가 1996년부터 프로듀서 김창환 사단에 들어가 강원래와 함께 클론이라는 댄스그룹을 결성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에서도 히트를 쳤습니다.
전성기 때 대만에서의 인기는 엄청났으며 거의 국빈에 가까운 대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1992년 8월 한중 수교와 동시에 한국과 대만이 국교를 단절한 지 아직 10년이 지나지 않은 시점입니다. 나이가 꽤 든 뒤에도 상당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춤이나 음악적 능력은 물론이며 그림도 잘 그리고 기게도 잘 다루는 얼리 어답터입니다.
2002년 sbs 드라마 순수의 시대, 2004년 kbs 드라마 4월 키스에 조연으로 출연해서 잠시 연기자로 활약한 이력도 있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마지막 연애가 2000년대 초반이었다고 언급하였는데 클론이 대만에서 활동하던 시기로 대만 배우 쉬시위안과 연애했던 시절과 겹칩니다.
구준엽은 상당히 오랜 시간 동안 솔로로 지냈고 2022년 쉬시위안과 결혼 소식이 공개되었습니다. 쉬시위안에 대한 감정을 20년간 간직한 것을 보면 구준엽은 상당히 순정남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