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골 때리는 그녀들의 이천수, 최진철, 백지훈 감독이 돌싱포맨에 출연하여 돌싱 포맨과 풋살 대결을 펼칩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들싱포맨' 에 이천수, 최진철, 백지훈 감독이 등장합니다. 세 명중에 누가 제일 축구를 잘하느냐 라는 질문에 신경전을 벌였고 그중에 유일하게 최진철은 수비수의 고통을 이야기하며 동정심을 유발하여 웃음을 자아냅니다.
이상민은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중에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중에 누가 축구를 가장 잘하는 것 같냐며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상민의 질문에 세 사람은 당황하며 눈치를 보는 장면을 보여서 웃음을 유발합니다.
돌싱포맨과 골때녀 감독 세 사람이 4:3 재밌는 풋살 경기를 펼칩니다. 경기가 시작되고 세 감독의 맹공격에 나름대로 선방하여 환상의 팀플레이를 보여주던 돌싱 포맨은 경기 중반부터 서로 비난하며 분열 조짐을 보였습니다.
체력이 방정된 돌싱포맨은 웃음을 자아나는 몸개그를 선보였으며 세 감독들도 난생처음 보는 경기력에 웃겨서 못하겠다며 역대급이다라며 웃다가 울다가 경기가 중단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이천수 최진철 백지훈 세 감독에 대하 궁금증이 생기게 되는데 프로필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최진철 프로필
최진철 프로필을 살펴보면, 1971년 3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입니다. 키 187cm 몸무게 78kg 혈액형 O형이며 전 축구선수 포지션은 센터백, 스트라이커이며 축구감독과 축구행정가로 활동했습니다.
고향 출생지는 전라남도 진도군입니다. 학력은 숭실대학교 행정학 부이며 1996년-2007년까지 전북 현대 모터스에서 활약하였고
요즘 sbs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 중에 있습니다.
이천수 프로필
이천수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1년 7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키 172.4cm 몸무게 86.9kg 혈액형 B형이며 전 축구선수 포지션 공격수, 축구행정가 , 축구심판으로 활동했습니다.
고향 출생지는 경기도 김포시이며 2002년 울산 현대 호랑이로 데뷔하였고 현재는 예능프로그램과 유튜브에서 활약 중입니다.
백지훈 프로필
백지훈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5년 2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키 177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입니다. 전 축구선수 포지션 미드필더였으며 축구해설가로도 활동했습니다.
고향 출생지는 경남남도 사천시이고 학력은 안동고등학교 졸업하였습니다. 203년 전남 드래곤즈로 데뷔하였고 현재는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