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탕웨이가 영화감독 남편 김태용과 함께 밸런타인데이를 보냈습니다.
탕웨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태용과 감독과 딸과 함께 찍은 발 사진을 올렸습니다. '아빠의 크고 작은 연인'이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최근 불거졌던 별거설을 간접적으로 부인한 것처럼 보입니다. 지난 10일에 중국 시나연예 등 에서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이 6개월 넘게 별거 중이라고 소문이 퍼졌습니다.
탕웨이 소속사는 별거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고 탕웨이는 김태용 감독이 연출흔 영화 원더랜드 사후 녹음을 하고 있다며 가족 사이가 좋다고 했습니다.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2010년 영화 만추를 통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여 2014년 결혼했습니다 2016년 딸을 얻었습니다. 탕웨이는 박찬욱 감독 영화 헤어질 결심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탕웨이 프로필
탕웨이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1979년 10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키 172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출생은 중국 저장성 항저우시이고 국적은 중화인민공화국 홍콩 특별행정구입니다.
중화권 배우이며 한국 영화감독 김태용과 2014년 결혼하면서 국내에서의 인지도가 늘었습니다. 중국 내에서도 손꼽히는 인기를 가진 여배우이며, 중화권 영화상도 꽤 많이 수상했습니다. 서구권에도 영화 색계 덕분에 많이 알려진 배우입니다.
김태용 감독 프로필
김태용 감독 프로필을 살펴보면 1969년 12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은 연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정치외교학 학사이며 호주 국립영화학교 영화학 석사입니다.
중화권 배우 탕웨이와 2014년 결혼을 했고 딸 하나가 있습니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로 데뷔하였습니다.
관객의 호평을 이끌어낸 영화 가족의 탄생 등을 선보이며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2010년 탕웨이와 현빈이 주연한 영화 만추를 연출했습니다.